본문 바로가기

해외선물

이지스퀘어 해외선물 정식업체에서 안전하게

이지스퀘어 해외선물 정식업체에서 안전하게

한국은 재테크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은 나라 중 하나입니다.

특히 최근에는 해외선물 거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었는데요.

 

해외선물 거래는 전 세계적으로 거래되는 다양한 상품을 대상으로 하며,

24시간 거래가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거래를 할 수 있었어요.

 

다양한 방법으로 접근할 수 있으며, 소액으로도 투자가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이지스퀘어는 13년의 역사를 지닌 정식 해외선물 거래소로 해외선물과 외환거래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었어요.

 

메타트레이더 'MT5'를 사용하여 효율적이고 직관적인 거래를 할 수 있도록

HTS와 MTS를 모두 지원하며 현재 전 세계적으로 1,800만 명 이상의 투자자가 신뢰하고 있었는데요.

 

HTS와 MTS는 주식 및 금융 거래에서 사용되는 시스템을 가리키는 용어로,

HTS는 컴퓨터를 통한 거래 시스템이고, MTS는 모바일 기기를 통한 거래 시스템이었어요.

 

이지스퀘어는 이러한 시스템을 통해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거래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었는데요.

투자자들에게 안정적인 수익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문가들의 조언과 교육을 제공하여 투자자들의 역량을 향상하는 데에도 노력하고 있었어요.

이지스퀘어에는 소액 투자자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먼저 미니 및 마이크로 상품을 지원합니다.

이는 투자자들이 큰 금액을 투자하지 않고도 선물 시장에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했어요.

 

예를 들어 일반적인 선물 계약은 상당히 큰 금액의 투자를 필요로 하지만

미니 상품은 그보다 적은 금액으로 투자할 수 있고 마이크로 상품은 더 적은 금액으로 거래할 수 있었는데요.

이를 통해서 적은 자본을 가진 투자자도 시장에 참여하고 경험을 쌓을 수 있었어요.

 

저렴한 수수료 정책을 운영하여 투자자의 부담을 줄여주었는데요.

일반적으로 대형 증권사는 1계약당 5달러에서 7달러의 수수료를 부과하지만

이지스퀘어는 스프레드에 의한 갭 차이만 존재할 뿐 직접적으로 별도로 책정되어 지불하는 수수료는 전혀 없었어요.

 

이는 투자자가 거래할 때마다 불필요한 지출을 없애는 것을 의미하며

이러한 장점들은 투자자들이 이지스퀘어를 선택하는 이유 중 하나이며

투자자들이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어요.

양도소득세 계산의 기준 금액은 250만원 이었는데요.

이는 이익이 250만 원 이상일 때 세금을 내야 한다는 것을 의미했어요.

 

예를 들면 1,000만 원의 수익을 얻었다고 가정했을 때 먼저 250만 원을 공제했어요.

그럼 남은 금액은 750만 원이었어요.

이에 대한 세금 계산은 750만 원 × 11% = 82만 5천 원이었어요.

따라서 1,000만 원의 수익에서 250만 원을 공제한 후 남은 금액인

750만 원에 대해 82만 5천 원의 양도소득세를 납부해야 했어요.

이지스퀘어는 해외 인허가 업체로서 국내 양도소득세 걱정 없이 투자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었는데요.

 

보통 해외선물을 투자할 때 각 선물 계약에는 '만기일'이라고 하는

특정한 날짜가 있었는데 이는 해당 선물 계약을 청산해야 하는 최종 날짜를 의미했어요.

만기일이 다가오면 투자자는 그 선물을 더 이상 거래할 수 없게 되며 이때 보유하고 있는 거래 포지션을 청산해야 했어요.

 

하지만 이지스퀘어에서는 '만기일 없는 연속 선물'을 지원하고 있어

자신의 전략에 따라 거래를 계속 이어갈 수 있었는데요.

예를 들어 금 해외선물에 만기일은 3개월짜리 투자를 했다고 가정했을 때

전통적인 해외선물 거래에서 A 씨는 만기일까지 기다려야 하며 만기일이 되면

무조건 그 선물을 매도하거나 청산해야 했어요.

 

만약 만기일 전에 금의 금액이 오를 것이라 예상하고 그 시점에 매도하고 싶어도

만기일 전에는 거래를 종료할 수 없었는데요.

 

하지만 이지스퀘어에서는 만기일 걱정 없이 금 선물을 계속 보유할 수 있으며

만약 2개월 후에 금의 금액이 상승했다고 판단하면 그때 매도하여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어요.

EZ스퀘어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양방향 거래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주식을 사서 금액이 오르길 기다리는 것을 '매수'라고 하고,

이를 통해 수익을 얻는 것이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그러나 양방향 거래를 통해서는 금액이 내릴 것으로 예상될 때도 수익을 낼 수 있는데 이를 매도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매수 포지션을 잡고 있을 때 반대인 매도 포지션으로 바꾸고 싶다면

기존 포지션인 매수는 종료하고 새로 진입해야 합니다.

 

그러나 이지스퀘어에서는 매수 포지션을 종료하지 않고도 매도 포지션을 동시에 잡을 수 있어

유리한 조건에서 거래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지스퀘어는 빠르면서 자유로운 입출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출금 신청 시 업계에서 가장 신속한 처리를 자랑하며, 이는 시장 상황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고

자금 관리에 큰 편의를 제공합니다.

해외선물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밑 사진을 클릭해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으로 보답해 드리겠습니다.